자유게시판

HOME > 증평인삼골기자단 > 자유게시판

기억법 영어회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성민 댓글 0건 조회 1,286회 작성일 20-01-19 14:14

본문

“성민 기억법 영어회화 학습법”이란?
 
 “이미지 연상기억 영어학습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우리의 뇌는 글자나 의미 보다 형상(image)을 쉽게 기억합니다. 한번 본사람의 이름은 기억하지 못해도 얼굴은 아주 오래 기억합니다. 또 기억은 연관성을 통해 다른기억을 쉽게 끌어낼 수있습니다. 영어는 암기하는 학문입니다. 천자문을 외지않고 한문을 쓸 수 없듯이 영어문장을 암기하지 않고는 영어를 구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중, 고교 영어시간에 영어문장을 많이 암기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인의 암기능력은 매우 한정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창안자 본인은 오랜 외국생활에서 느낀바 한국에선 10년이상 영어를 배웠어도 외국에 나가 입조차 뗄 수 없는 문제를 파악하고 그 해답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영어학습법에 기억법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이 기법으로 공부하면 누구나 단시일에 천재 못지않은 암기량을 달성할 수있습니다.

 제작된 교재는 외국생활에서 부딪치는 각 주제별 상황(한 채프터)마다 설정한 10개의 삽화를 게시하고 그를 표현하는 열개의 문장을 그림에 연결시켜 전체 문장을 통으로 외울 수있게 제작하였습니다. 각 삽화에는 그 문장의 키워드가 부여되어있어 ‘그림연상’- ‘키워드연상’- ‘문장연상’ 순으로 기억을 끌어낼 수있게 제작되었습니다. 긱 삽화와 문장내용은 “스토리 텔링” 기법을 사용하여 대뇌에 강한 인상을 남게하였습니다.
  또한 해외 여행을 나갔을 거치는 각 상황을 군더더기 없이 꼭 필요한 회화만을 엄선하여 제작했습니다. 국내에 출판된 수십가지의 영어회화책을 보면 거의가 삽화가 없어, 빽빽한 영어문장들을 보기만해도 방대한 학습의 양에 질려버려 공부를 할 의욕을 상실하게 합니다. 거기에 더해 하나같이 원어민의 표현법을 강조해서 외국인의 입장인 한국인의  사고로는 어렵게 암기한다 해도 실전에서 응용해 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본 교재의 표현은 한국인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구사할 수 있는 방식의 스탠다드 영어문장으로 구성하여 초보자도 단 몇 개월안에 배워서 구사할 수있게 되어있습니다. (감히 과장없이 기존학습법의 10배의 학습효과를 보장합니다.) 또한 본교재는 2020년 1월10일 그 독창성과 효과를 인정받아 저작권이 등록됨에 따라 본인은 이 혁명적인 영어학습법을 한국에 필히 보급하여 나라의 국가경쟁력 제고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무료강좌안내; (010)3892-146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