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2022 증평 인삼골 사생대회 부대행사 중 이동동물원 운영을 멈추어 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의자 댓글 0건 조회 375회 작성일 22-09-23 14:47

본문

안녕하세요.

평소에 증평 보강천을 이따금씩 찾고 산책을 즐기는 한 사람으로서 증평 인삼골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금년도 증평 인삼골 사생대회('22.10.7) 관련 부대행사 중, 이동동물원을 체험부스 행사로 운영한다는 소식을 접해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테마로 화폭에 담고, 아이들에게 자연친화적인 감수성을 키워주고, 문화예술에 대한 감각을 고취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 부대행사로써 이동차량에 태워 데려온 케이지에 갇힌 동물을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과연 금번 대회의 취지와 목적에 부합되는 것인지, 진지하게 다시 한 번 재고, 검토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에게 하늘에 자연스럽게 날아다니는 새나, 보강천을 이따금씩 노니는 물새, 오리들. 또는 나무 사이 이리저리 다니는 청설모를  발견하는 기쁨과 설레임을 선물로 주셔도 매우 충분한 훌륭한 자연생태 체험이 될 수 있으리라 믿고 있습니다.


금번 행사의 주관자이신 존경하는  '증평교육을 사랑하는 모임' 및 '증평학부모연합회' 이하 여러 관계자 여러분들의 심도있는 토의와 고찰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생각과 공감을 넘어, 함께 행동으로 동참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지켜보고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